YWAM GWANG JU

웜앤조이(warm&joy)모임소개 본문

청소년사역

웜앤조이(warm&joy)모임소개

광주지부 2013. 8. 28. 16:32

웜앤조이(warm&joy)는 청소년사역에서 개척한 전도,구제,화해를 위한 모임입니다.

 

3branches

전도이사야 52:7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하나님의 마음이 담긴 전도지 만들기

충장로에서 만나는 청소년들에게 복음전하기

 

구제광주땅을 섬기는 청소년으로 부르셨다

충장로에서 쓰레기 줍기

독거노인가정 방문해서 청소,빨래,말벗해드리며 복음전하기

 

화해세대와 세대가 연합하도록 부르셨다

각자의 집을 함께 방문하여 가정의 주인이신 하나님 예배하기

음식을 가져가 부모님과 교제하기, 편지써드리기

 

 

Interview 웜앤조이를 시작한 광주지부청소년사역 김민정간사 인터뷰

 

모임을 시작하게 된 계기 예수전도단에 위탁한지 1년째가 되면서 왜 우리는 전도하지 않지? 나는 왜 전도를 못하지?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하나님께서 "너가 해라"라고 말씀하셨고 YMDC라는 청소년사역자 훈련과정을 보내면서 이 전도모임의 틀을 짤수있도록 인도해주셨습니다. 약속의말씀은 -시편8:2 주의 대적을 인하여 어린 아이와 젖먹이의 입으로 말미암아 권능을 세우심이여 이는 원수와 보수자로 잠잠케 하려 하심이니이다- 입니다. 아무런 힘과 능력이 없다고 여겨지는 이 세대가 빛을 발할 때 대적이 잠잠케 되는 것을 꿈꾸게 하셨습니다.

 

진행과정에 대해 우선 제가 아는 학생들에게 전화해서 콜링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 친구들을 통해 알게된 친구가 오게되고, 이번 스파크캠프를 통해 2명의 친구가 더 왔어요. 모임을 시작한지 3개월째 되어가고요. 지금은 6명의 학생이 모이고 있습니다. 처음엔 모이자마자 전도를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저희 삶의 기반을 다루시는 중입니다. 함께 모여 예배하고, 기도하고, 하나님음성듣는삶 · 복음과십자가 · 전도강의를 듣고, 서로의 신앙을 나누고 있는데 이것도 전도의 일부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웜앤조이를 짧게 표현한다면 뭉뚱그려서 아는 하나님이 아닌 실제적인 하나님을 알 수 있는모임. 하나님 사랑한다는 말을 행동으로 하는 그리스도인의 모임. 하나님의 명령에 Yes!라고 대답하는 세대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글을 읽는 사람들에게 하고싶은말 씨를 뿌릴 땅을 찾고 계신다면 그 황무지가 바로 이 모임입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100배,1000배의 축복을 경험할수 있는 이곳. 우리의 눈물을 하나님은 절대 땅에 떨어뜨리지 않으십니다. 아무도 가지 않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웜앤조이로 오세요!

 

웜앤조이에 동참하시려면 매주 토요일오후 4:30 금남로 공원에서 함께 예배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010.2935.8753

 

Photos

 

 

 

 

 

 

Comments